‘한끼줍쇼’ 정보석 “난 인생 자체가 B급이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한끼줍쇼’ 스틸./사진제공=JTBC

배우 정보석이 얼굴과 다른 성격 탓에 힘들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정보석과 김현숙이 밥동무로 출연해 성동구 금호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등장한 정보석과 김현숙은 한 드라마에서 티격태격 ‘앙숙케미’로 찰떡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보석은 ‘꽃중년’ 대표 배우로 극의 중심을 잡는 무게감 있는 배역을 주로 맡아왔다. 김현숙은 정보석과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의외의 매력에 깜짝 놀랐던 경험을 고백했다. 이에 정보석은 “인생 자체가 B급”이라며 “내면과 비주얼이 일치가 안 돼서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보석은 손녀바보의 면모를 과시하며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강호동이 “(정보석이) 할아버지가 됐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말하자 정보석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선물이 손녀”라며 아낌없는 사랑을 내비쳤다. 이어 손녀와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힌 정보석은 “손녀 키에 맞춰서 가구들을 전부 고무로 감싼다”며 녹화 내내 손녀바보의 면모를 숨김없이 드러냈다.

또한 벨 도전 중 우연히 신생아가 있는 집을 찾게 된 정보석은 “아이가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100일 동안 외부인이 들어오면 안 된다”며 육아 지식을 뽐내기도 했다.

‘손녀바보’ 정보석의 한 끼 도전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한끼줍쇼’ 금호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