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새 예능 ‘극한면접’ 출격 “쿡방 신입 PD 도전”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김재중./사진제공=씨제스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에 가수 김재중이 출연한다.

극한면접은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취업 준비 경험이 없는 셀럽들이 난생 처음 면접을 보고, 각종 테스트를 거쳐 합격 여부를 가린다. 셀럽들이 당황스러운 면접 질문과 테스트들을 어떤 방법으로 통과하는지 지켜보는 게 시청 포인트다.

‘극한면접’ 첫 게스트로는 김재중이 출격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재중은 요리 실력을 바탕으로 쿡방을 담당할 신입 PD 면접에 도전한다. 2003년 데뷔와 동시에 꾸준히 사랑 받아온 김재중이 어떻게 면접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앞서 김재중이 출연한 웹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서 호흡을 맞춘 김기림 PD와의 인연도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김재중의 면접관은 개그맨 이세진과 유튜버 미니가 맡았다. 2015년 남자 개그맨 신인상을 받았던 이세진과 인기 유튜브 채널 미니비니를 운영하는 미니는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데뷔 16년 차를 맞은 김재중이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보여주는 노련함과 특유의 재치, 입담을 기대해 달라”며 “면접관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는 극한면접 도전기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극한면접’은 오는 8월 11일 처음 공개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잼플리 유튜브와 네이버TV 등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