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박유나, 영주 딸→여진구 전 여친으로 환생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호텔 델루나’ 방송 화면./사진제공=tvN

tvN ‘호텔 델루나’에서 박유나가 여진구의 전 여자친구로 등장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박유나는 지난 28일 방송된 ‘호텔 델루나’ 6회에서 구찬성(여진구 분)의 전 여자친구 이미라(박유나 분)로 분해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방송 장만월(이지은 분)의 과거에서 영주의 딸로 등장하며 과거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박유나는 이날 예쁘고 똑똑한 의사이자 구찬성의 미국 유학시절 여자친구로 재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라는 자신을 보자마자 “유학시절 빌려 간 5000불을 갚으라. 고소하겠다”라며 닦달하는 찬성을 보면서도 “나 의사야. 금방 갚아”라고 태연하게 맞받아쳤다. 이어 “네가 날 고소할 리가 없지. 네가 날 얼마나 좋아했는지 다시 기억을 떠올려봐”라고 말하며 귀엽다는 듯 찬성을 바라봤다.

또한 마고신(서이숙 분)이 “아주 먼 시간 속의 인연이 이어졌다”며 이미라가 전생의 모습 그대로 환생이 이어졌음을 암시해 박유나가 장만월의 과거사를 푸는 비밀 열쇠가 될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이날 방송 후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장만월이 이미라를 호텔로 초대하며 “(이곳은) 죽어야 온다”라고 말해 두 사람이 과거에 어떤 연결고리로 얽혀 있는지 궁금증을 더했다.

‘호텔 델루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