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솔로 데뷔 앨범 ‘OH!’ 티저 공개…여신 비주얼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오하영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첫 솔로 음반명을 공개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오하영의 첫 이미지 티저와 함께 음반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란 프레임 속 오하영은 리본 모양의 매듭을 묶은 밀짚모자와 시원한 파란 민소매 원피스로 ‘여신 막내’라는 별명에 걸맞는 미모와 사랑스럽고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저와 함께 오하영의 첫 솔로 미니앨범명은 ‘OH!’로 밝혀졌다. ‘몰래 간직한 핑크빛 MY LOVE 자꾸 티가 나 더는 숨길 수가 없잖아’라는 노랫말인 듯한 달콤한 문구가 음반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에 뚜렷한 이목구비와 건강한 몸매 라인 등 뛰어난 비주얼로 ‘오프로디테’, ‘여신 막내’ 등의 수식어를 갖고 있는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이 어떤 색다른 콘셉트로 솔로 변신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음반명 ‘OH!’는 오하영의 성과 감탄사에서 따온 이름”이라며, “음악과 비주얼로 놀라게 할 음반으로, 에이핑크 막내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매력의 24살 솔로 가수 오하영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하영은 오는 8월 21일 ‘OH!’를 발매하고 정은지에 이어 에이핑크의 두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