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인교진·소이현, 주말부부 됐다…’홀로 라이프’에 깜짝 이벤트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SBS ‘너는 내 운명’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배우 인교진·소이현 부부의 ‘주말부부 생활기’를 공개한다.

인교진은 평소와 다르게 홀로 모텔에서 일어나 쓸쓸하게 아침을 맞았다. 그는 드라마 촬영으로 지방에서 지내고 있었다.

아내 소이현이 없는 익숙하지 않은 생활에 위로가 되는 건 인교진의 매니저였다. 함께 지방생활을 하며 더욱 돈독해진 인교진과 매니저는 첫 일과로 아침 메뉴 선정에 나섰다. 인교진은 여러 건강식들을 두고 라면과 김밥을 선택했고, 전단지를 펼쳐 만든 간이 밥상까지 등장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아침을 먹던 중 인교진은 매니저에게 소이현과의 부부 싸움에 대해 털어놓았다. 게다가 싸움 이후 전화를 받지 않는 소이현 때문에 인교진은 더욱 걱정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과연 잉꼬부부의 정석이었던 이들이 싸운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너는 내 운명’ 제작진은 “소이현은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인교진을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인교진과 떠난 깜짝 휴가에서 소이현은 손수 준비한 감동의 선물까지 꺼내 들었고, 이에 인교진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감동했다”고 귀띔했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까지 칭찬한 소이현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인교진의 짠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