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오늘(28일) ‘인기가요’서 화려한 컴백…CIX 데뷔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NCT DREAM. / 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돌아온다.

이날 ‘인기기요’에서는 다시 한번 가요계에 ‘붐(BOOM)’을 일으킬 NCT DREAM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26일 세 번째 음반 ‘위 붐(WE BOOM)’을 발표한 NCT DREAM은 타이틀곡 ‘BOOM’과 또 다른 수록곡 ‘스트롱거(STRONER)’를 부를 예정이다.

‘BOOM’은 미니멀한 구성의 어반 팝 장르로, NCT DREAM의 부드러우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STRONGER’는 강인함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NCT DREAM은 청량한 매력을 보여준다.

신인 보이 그룹 씨아이엑스(CIX)의 데뷔 무대도 볼 수 있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의 배진영과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BX, 승훈 등 실력을 인정받은 멤버들로 구성된 CIX의 시작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들의 데뷔곡 ‘무비스타’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시작 부분에 나오는 영상기 ㅍㄹ름 소리가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그룹 공원소녀와 동키즈도 컴백한다. 아울러 네이처 노라조 레이지본 세러데이 애런 원팀 의진 크나큰 펜타곤 프로미스나인 등도 출연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