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101’ 김우석·이진혁 제외”…업텐션, 8월 컴백 (전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그룹 업텐션./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이 오는 8월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8월 말 업텐션이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로 활동을 이어간다. 멤버 김우석과 이진혁은 참여하지 않는다.

티오피미디어는 “8인 활동은 업텐션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결정한 사항”이라며 “업텐션의 새 앨범과 함께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15년 데뷔한 10인조 그룹 업텐션은 최근 멤버 김우석과 이진혁이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다. 최종 2위로 도전을 마무리한 김우석은 X1의 멤버로 합류해 활동을 앞두고 있으며 최종 14위인 이진혁은 팬미팅 등 개인 활동을 예고했다.

◆이하 업텐션 활동 및 새 앨범 발표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TOP Media입니다.

업텐션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업텐션의 향후 활동 계획과 새 앨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업텐션은 8월 말 새 앨범 발표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은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 8명의 멤버가 활동할 계획이며,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업텐션의 이진혁, 김우석 군은 참여하지 않습니다.

업텐션의 김우석 군은 X1 의 멤버로 활동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진혁 군은 프로그램 종료 후 바로 업텐션의 새 앨범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 적절한 휴식과 함께 팬미팅 등 개인 활동을 통해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멤버들과의 충분한 상의를 거쳐 결정한 사항이니 팬 여러분들의 양해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업텐션의 새 앨범 발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따로 또 같이 펼쳐질 업텐션 멤버들의 활동에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