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재욱 “더 좋은 배우로 성장 하겠다” 종영소감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검블유’의 배우 이재욱./사진제공=tvN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배우 이재욱이 “좋은 배우로 성장하겠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재욱은 지난 25일 종영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국보급 청정남 설지환 역을 맡아 설렘 유발 신스틸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재욱은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너무 좋은 감독님과 작가님, 선배님, 모든 스태프분들과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다. 행복하고 감사한 나날들 이었다”며 “작품이 끝났다고 생각하니 지환이를 떠나보내는 아쉬움만큼 ‘검블유’를 함께 만들었던 모든 분들과 헤어지는 아쉬움 또한 크다. 과분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도 더 좋은 배우로 성장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욱은 극 초반 막장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의 악역 추민혁 역할로 깨알 재미를 더했다. 이어 설지환으로 본격 등장, 반전미 넘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그는 극 중 차현(이다희 분)과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되면서 차현을 향한 감정 변화를 담백하고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두 사람의 진심이 통했던 키스신은 ‘검블유’ 드라마 클립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처럼 이재욱은 무명배우부터 막장 드라마 악역, 조폭지망생, 학생, 군인 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이제 막 도약을 시작한 신예인 만큼,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재욱은 올 하반기 영화 ‘장사리 9.15(가제)’ 와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로 활약을 이어간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