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와인드’ 박명수, “너희, 진짜 집 사려고 그래?”···실제 투자 같은 투자대란 예고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채널A ‘리와인드’ 방송화면. /사진제공=채널A

채널A ‘리와인드’에서 출연자들이 1999년으로 돌아가 실전 투자의 마지막 라운드인 ‘부동산 투자’에 도전한다.

오늘(24일) 오후 9 50분 방송되는 리와인드에서는 ‘내 집 마련의 적기라는 흐름을 타고 동시 분양 물량이 쏟아졌던 1999년으로 돌아간다. 이어 세 팀은 청약 1순위 자격을 얻어 본격 아파트 분양전쟁에 돌입한다. 사전 미팅 때부터 부동산 만큼은 자신 있다고 밝힌 가수 이지혜는 부동산 문제가 나오자마자 확신에 찬 미소를 보였다.

먼저 명수 팀은 보기 지역이 공개되자 부동산 지식을 막힘없이 읊으며 빠르게 투자 지역을 결정했다. 또 다른 부동산 고수인 이지혜가 속한 하하 팀은 분양 계약서를 수없이 썼다 지웠다 반복하며 신중하게 분석하고 접근하는 모습을 보였다이에 박명수는 “너희, 진짜 집 사려고 그러냐며 견제했고, 하하는 “우린 진심이에요라고 응수해 치열한 투자대란을 예고했다.

한편 부동산 초보인 종국 팀은 1999년 아파트 분양가를 보며 현재보다 저렴한 시세에 “아, 이때 집 좀 사 놓을 걸이라며 뒤늦은 후회를 보였다특히 김종국은 큰돈을 투자해야 하는 라운드에 팀원인 양세찬과 ‘한강뷰’ 하나를 두고 막판까지 고민을 거듭해 부동산 햇병아리 팀에게 반전이 있을지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매회 특정 연도를 지정해 당시 실제로 있었던 사회문화경제 등의 이슈에 실제로 투자하며 리워드를 쌓아가는 채널타임슬립 게임쇼 ‘리와인드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