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이진혁, 인스타 팔로워 50만 돌파…이동욱X김민규 셀카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이진혁(왼쪽부터), 이동욱, 김민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의 이진혁이 개설한 인스타그램이 50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24일 이진혁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50만 명을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Mnet ‘프로듀스X101’ 도전을 최종 14위로 마무리하며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이진혁은 지난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이후 팔로워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며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팔로워 수 50만 돌파를 자축하는 게시물을 올린 이진혁은 “팔로워 50만 명! 특별하게 우리 근방진(?) 동생과 대표님과 함께 찍은 셀카 투척”이라며 이동욱, 김민규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또한 “민규와 제가 입은 저 이쁜 색깔 옷은 바로 대표님이 선물해주신 옷입니다! 20명에게 주는 생방 팟팅 선물이라구요! 역시 우리 대표님”이라며 이동욱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9일 종영한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연습생과 대표님으로 인연을 맺은 이진혁과 이동욱은 매 회 의외의 케미를 뽐내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진혁의 향후 활동에 대한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진혁은 오는 8월 둘째 주 개인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