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강다니엘, ‘뭐해’ MV 티저 공개…무한한 매력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곡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타이틀곡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24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강다니엘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의 타이틀곡 ‘뭐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다채로운 의상으로 무한한 강다니엘의 색을 떠올리게 하는가 하면, 감각적인 색감이 가득한 세트와 트렌디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강다니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의 테마의 곡으로,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에 대중적인 후렴구까지 더해 강다니엘만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오늘도 나는 기대해”, “넌 대답이 없네” 등 한 번만 들어도 각인되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퍼포먼스로 남다른 사랑을 받은 만큼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월드클래스 안무가인 앙투안 등 총 3명의 해외 안무가와 함께 구상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본격적인 솔로 데뷔를 앞둔 강다니엘의 진화된 ‘퍼포먼스’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갖는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