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잭슨, 브랜드 ‘펜디’ 디자인 참여…출시 직후 품절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GOT7의 잭슨 / 사진제공=TEAM WANG

그룹 GOT7(갓세븐)의 잭슨이 유명 패션 브랜드의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펜디(Fendi)’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잭슨과 컬래버레이션하여 출시한 ‘펜디 X 잭슨 왕(FENDI X Jackson Wang)’ 한정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는 ‘펜디’ 최초의 벨벳 컬렉션으로, 잭슨은 브랜드와 소재에 대한 특별한 애정으로 디자인에 참여해 ‘글로벌 스타이자 디자이너’ 잭슨으로서 감각을 뽐냈다. 특히 의류, 모자, 남성 바게트 백,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펜디 X 잭슨’의 한정판 컬렉션은 출시 직후 품절을 기록해 잭슨의 현지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 잭슨은 해당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지난 22일 중국 청두에서 행사 ‘펜디 “에프 이즈 포…펀”(FENDI “F IS FOR…FUN”)’을 개최하고 ‘비머 라이드(Bimmer Ride)’, ‘펜디맨(Fendiman)’, ‘메이드 잇(Made It)’ 등 솔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브랜드의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잭슨은 ‘펜디’의 러브콜을 받고 2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월 ‘펜디’의 중국 대륙 지역 광고모델이 된 잭슨은 펜디의 초청으로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석해 지난해 발표한 펜디와의 컬래버레이션곡 ‘펜디맨’을 선보였다. 특히 ‘펜디 패션쇼’에서 무대를 선보인 아티스트는 잭슨이 최초였기 때문에 더 큰 화제를 모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