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닥터탐정’ 봉태규, 박진희에 꽃다발 선물···관계 변화 암시? ‘궁금증 UP’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SBS 드라마 ‘닥터탐정’ 스틸컷. 사진제공=SBS

SBS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에서 허민기(봉태규 분)와 도중은(박진희 분)의 관계 변화를 암시하는 스틸컷이 23일 공개됐다.

지난주 방송된 ‘닥터탐정’ 1, 2회에서는 젊은 노동자의 죽음을 둘러싸고 진실을 은폐하려는 세력과 진짜 원인을 밝혀내려는 도중은, UDC(미확진질환센터)가 충돌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민기가 계단에 걸터 앉은 도중은에게 꽃다발을 내밀고 있다. 허민기는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꽃다발을 들지만 도중은은 난감한 듯 시선을 회피하고 있어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다. 첫 만남부터 신경전을 벌이며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왜 이렇게 달라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도중은이 UDC에 합류해 지하철 스크린도어 사고를 비롯한 산업재해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인다.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새로 탄생한 ‘닥터탐정’ 콤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