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2019 썸머 홀릭’ 콘서트 첫 주자…전곡 라이브 세션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가수 이하이.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하이가 한여름 밤의 감성 가득한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이하이는 오는 8월 9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9 썸머 홀릭’ 첫 주자로 나서 공연을 펼친다.

‘2019 썸머 홀릭’ 콘서트에서 이하이는 모든 무대를 라이브 세션과 호흡을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이의 소울풀한 목소리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가 꾸며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하이는 이번 공연 세트리스트를 직접 선정했다. 각 파트의 콘셉트에 맞춰 구성된 세트리스트는 이하이의 노래와 무대를 감상하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세트리스트는 최근 음원차트 1위를 휩쓴 새 미니앨범 ’24℃’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의 특별 무대와 다채로운 수록곡들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이하이가 ‘2019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재즈풍 음악과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던 다른 아티스트의 커버곡 무대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하이는 “한 공연에서 저의 어릴 적 앨범의 수록곡들부터 최근 앨범인 24℃까지 전부 들으실 수 있다”며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이어 “이렇게 팬들께 제 곡들을 들려드릴 수 있어 기쁘고 설렌다. 밴드와 함께 하는 공연이라 합주 연습도 많이 하며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2019 섬머 홀릭’은 인터파크, 멜론 티켓, 예스24, 옥션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