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 가호, ‘FLY’ 발매…’OST 기대주’ 다운 가창력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 ‘Fly’ 커버./ 사진제공=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19일 정오싱글 ‘FLY’를 발표했다.

이 곡은 가호가 지난해 발표한 첫 미니 앨범 ‘Preparation For a Journey’ 이후 7개월여 만에 선보인 싱글이다.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가사에는 정말 좋아하는 무언가를 할 때만큼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을 위해 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 제목 ‘FLY’처럼 마치 하늘을 날아오르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푸른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길을 걷던 가호가 어느 순간 하늘로 뛰어올라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습이 등장했다.

가호는 지난해 플라네타리움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 ‘Planetarium Case #1’, ‘Case #2’를 통해 데뷔했다.

가호는 개인 앨범 외에도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등에 참여하면서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를 통해 대표곡 ‘있어줘’와 ZAYN(제인)의 ‘Dusk Till Dawn’을 시작으로 존 박의 ‘철부지’‘FLY’까지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