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유노윤호,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 미공개 영상 大방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놀면 뭐하니?’ 프리뷰 방송.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의 ‘릴레이 카메라’가 오는 20일 오후 6시 45분에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로 방송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유재석, 유노윤호 등이 함께한 기존의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뿐만 아니라 카메라 메모리 속에 잠들어 있는 미공개 영상까지 대방출된다. 누군가에게는 게임이, 누군가에게는 폭탄(?)이 된 ‘릴레이 카메라’ 속 숨은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오는 27일 ‘놀면 뭐하니?’의 첫 방송에 앞서 방송될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는 지금까지 공개된 ‘릴레이 카메라’ 콘텐츠를 비롯해 미공개 영상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은 ‘놀면 뭐하니? 프리뷰 영상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해한다. 유재석, 조세호, 태항호, 유병재, 딘딘, 유노윤호까지 ‘릴레이 카메라’ 속 카메라를 받은 이들의 당황하는 모습이 이어진다.

“게임은 시작된 거야”라는 조세호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진짜 게임의 주인공이 된 이들의 모습이 등장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유재석이 “릴레이 카메라야. 카메라가 어디까지 가는지 보는..흘러 흘러 사람 파도를 타고 타고~”라는 설명이 덧붙여 ‘릴레이 카메라’의 여정을 안내한다. 또한 친구들과 술자리를 갖는 태항호,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운동하는 조세호 등 오직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에서만 볼 수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영상 말미에는 카메라를 든 유재석이 레트로 감성의 분위기에서 거대한 달력의 ‘20일’을 콕 집는다.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놀면 뭐하니?’의 첫 방송에서는 유튜브 채널에서 보여준 릴레이 카메라 두 대의 행방이 드러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