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팬사랑 가득한 생일 이벤트 ‘성황’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백호. / 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의 백호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뉴이스트는 지난 18일 공식 SNS에 ‘백호스 버스데이 토크 라이브(BAEKHO’s BIRTHDAY TALK LIVE’라는 글을 올리며 장소와 시간을 덧붙였다. 백호의 생일을 기념하면서 게릴라 팬미팅을 기획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오는 21일 백호의 생일을 맞아 펼쳐진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게릴라 버스킹에 이어 두 번째다. 다시 한 번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백호가 직접 제안했다고 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릴라로 열렸지만 짧은 시간 동안 약 1500명의 팬들이 모였다. 자리를 가득 채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백호는 본격 이벤트를 시작했다. 케이트를 자르고 사진을 찍는 시간과 질의응답 코너도 마련했다.

팬들은 뉴이스트 데뷔 음반의 수록곡인 ‘생일 축하해요’를 부르며 화답했다. 백호는 “언제나 팬 들은 나에게 확신을 주시는 것 같다. 우리의 추억이 생기는 것 같아 감사드리고,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하다. 오늘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백호는 즉석에서 추천곡을 받아 ‘Lost Stars’ ‘그날, 우리’ 등을 불렀다. 약 2시간 동안 현장에 모인 관객 눈을 맞추며 더욱 가깝게 소통하려고 애썼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