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 데뷔곡은 ‘뭐해’…앨범 전곡 작사 참여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color on me’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9일 강다니엘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컬러 온 미’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컬러(Color)’ ‘뭐해’ ‘호라이즌(‘Horizon)’ ‘아이 호프(I HOPE)’ 등 5곡이 수록된다.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으로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고자 하는 고민과 앞으로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만큼 제작 과정에도 적극 참여했다. 인트로를 제외한 4곡의 작사에 참여하며 그가 보여 줄 음악적 색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타이틀곡 ‘뭐해’는 간결하면서도 인상적인 벨(Bell) 계열의 테마를 담았다. 808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로 트렌디함을 살리고 대중적인 후렴구가 더해져 강다니엘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강다니엘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보답하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이 호프’는 프로듀서팀 ‘Flow Blow(플로 블로)’와 함께 강다니엘이 콘셉트부터 작사까지 직접 참여한 곡으로, 세련된 비트 속에 캐치한 멜로디와 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 더욱 큰 기대감을 갖게 한다.

강다니엘의 ‘컬러 온 미’ 전곡 음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