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이다희, ‘애틋 로맨스X숨멎 걸크러시’ 무한대 매력 발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배우 이다희./사진제공=tvN

배우 이다희가 걸크러시부터 로맨스까지 무한대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차현(이다희 분)은 설지환(이재욱 분)의 새로운 팬 등장에 질투심을 느꼈다. 이어 그를 위해 다시는 연락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이날 차현은 설지환이 실검에 오른 이유가 인기 BJ 윤동주(조혜주 분)의 설지환 입덕 방송 때문인 것을 알고 분노했다. 이내 차현은 윤동주를 찾아갔고, “설지환 내가 먼저 좋아한 거거든”이라고 말했다. 윤동주가 같은 팬인데 뭐가 문제냐며 받아치자 차현은 설지환과 자신의 위치를 깨닫고 허탈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자신을 따라오는 설지환에게 차현은 연예인과 팬 사이가 이러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선을 그으며 뒤돌아섰다.

이런 가운데 차현과 설지환은 진짜 이별을 맞이하게 됐다. 설지환이 한 달 뒤 군 입대를 하게 됐기 때문이다. 설지환과 마지막 악수를 하고 그의 뒷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보는 차현의 복잡하면서도 애틋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찡하게 만들었다.

또한 차현은 불공정한 실시간 검색어 개편이 이뤄진다는 소식에 타미(임수정 분)와 손을 잡고 부사장 케빈의 출근 막아서는 걸크러시 면모로 짜릿한 통쾌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다희는 이재욱과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고도 애틋하게 표현해내며 두 사람의 로맨스에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임수정과 손을 잡고 부사장의 출근길을 막아서는 장면에서는 걸크러시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짜릿한 한 방을 날렸다.

이다희 주연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