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채령,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통통 튀는 상큼함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의 채령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채령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채령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채령이 개별 티저 속 상큼발랄함으로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네 번째 주자 채령의 개인 티저 3종을 선보였다.

채령은 공개된 티저서 반짝이는 배경 속 도도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쿨썸머 송을 예고한 신곡 ‘ICY’의 콘셉트를 러블리한 미소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채령은 ‘무대 장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ITZY에서 ‘솜털 채령’이라 불리며 춤선이 고운 멤버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13일 방영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예능 새싹돌’의 면모를 과시해 형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기도했다.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참여했다. 이 노래는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녹여냈다.

‘IT’z ICY’의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