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음원강자’ 김나영, ‘검블유’ OST 참여…임수정♥장기용 애틋 로맨스 노래

[텐아시아=우빈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CJENM

가수 김나영이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OST에 참여했다.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나영이 부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일곱번째 OST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가 공개된다.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독립적으로 살고 싶은 포털 사이트 바로의 팀장 배타미(임수정 분)와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기를 원하는 박모건(장기용 분)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정통 발라드곡이다. 상처받지 않기 위해 방어적인 태도를 취할 수밖에 없는 배타미의 속마음이 잔잔한 피아노 아르페지오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과 함께 펼쳐져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가창에는 새로운 음원강자로 손꼽히는 가수 김나영이 참여했다.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최근 설레면서도 애절한 로맨스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김나영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깊이 있는 감정 표현은 시청자들의 몰입을 더욱 잘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조금 더 외로워지겠지’는 정승환 ‘너였다면’, 멜로망스 ‘짙어져’를 작곡한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과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작사한 작사가 이미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이번에도 히트 OST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디한 연출과 현실적인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포털업계에서 치열한 공방을 펼치는 걸크러시 3인방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의 관계 변화를 보여주며 흥미를 높이고 있는 상황. 그 덕에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영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