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김명지 “‘아이돌학교’ 출연 경험, 캐릭터 구축에 도움”

[텐아시아=우빈 기자]
김명지,미스터기간제

배우 김명지가 16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 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타이니지 출신 배우 김명지가 Mnet ‘아이돌학교’ 경험이 연기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의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와 성용일 감독이 참석했다.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드라마다. 김명지는  ‘미스터 기간제’에서 만년 걸그룹 데뷔조 천명고 자칭 아이돌 나예리를 연기한다.

이날 김명지는  ‘아이돌 학교’ 출연을 언급하며 “‘아이돌 학교’에 출연한 적이 있다 보니 캐릭터 구축에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 초반엔 그렇게 생각했지만 사실 제가 처했던 그때 당시의 환경과 ‘미스터 기간제’ 속 예리가 처해있는 환경이 정말 다르더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돌 학교’ 할 때는 다들 힘드니까 서로 위로하고 공감했는데, 예리는 자기중심적인 친구라 위로나 공감 부분에서 다른 것 같다. ‘아이돌 학교’에서 겪었던 간절한 감정들은 예리의 감정에 이입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았나 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