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아이돌 카페’ 첫 게스트 출격…환희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팀”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VAV. / 제공=A TEAM 엔터테인먼트

그룹 브이에이브이(VAV)가 ‘아이돌 카페’의 첫 게스트로 나섰다.

VAV는 지난 15일 Sming App과 유튜브에서 동시 생중계된 ‘아이돌 카페(IDOL CAFE)’의 첫 번째 게손님으로 출연했다. 다양한 매력 발산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이돌 카페’는 온·오프라인 카페 미니 팬미팅 프로그램으로, 해외팬들과 소통하는 글로벌 팬미팅 형식으로 꾸며진다.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MC를 맡았다.

이날 VAV는 90분간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남다른 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티저 사진 코멘터리와 스포일러, 팬들의 사연을 듣고 이야기하는 코너, 그밖에 멤버들 간에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승리한 팀이 커피차 이용권을 획득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환희는 VAV의 재치 넘치는 예능감을 칭찬하며 “이미 글로벌한 팀이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VAV는 ‘아이돌 카페’를 통해 “팬이자, 존경하는 환희 선배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환희 선배님 사랑합니다”고 화답했다.

VAV는 최근 다양한 해외 투어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라틴팝의 황제’라고 불리는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하고, 그래미 어워즈 수상자인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프로듀싱한 신곡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를 발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