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리아, 러블리&매혹…’IT’z ICY’ 콘셉트 포토 공개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의 리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리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리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리아가 러블리하고 매혹적인 눈빛으로 ‘독보적 아우라’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두 번째 주자 리아의 이미지 3종을 선보였다.

리아는 데뷔곡 ‘달라달라’ 활동 당시 도도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겸비한 것으로 평가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티저에서서도 사랑스러우면서도 매혹적 분위기, 또 에너제틱한 콘셉트를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리아는 세 개의 티저 속 각각 다른 표정 연기로 신예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함을 선보여 ‘2019 가요계 최고 신인’ ITZY의 매력을 알리는 데 한껏 힘을 보탰다.

ITZY의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타이틀곡 ‘ICY’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참여했다. ‘ICY’는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녹여냈다.

ITZ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전날 자정 ‘IC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