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유닛 세훈&찬열, ‘What a life’ 전곡 작사 참여+자작곡 수록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 유닛 세훈&찬열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유닛 세훈&찬열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유닛 세훈&찬열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新 유닛’ 세훈&찬열이 데뷔 앨범에 자작곡 수록은 물론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세훈&찬열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를 공개한다.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를 비롯한 힙합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디바인채널이 전곡 프로듀싱을 담당했으며, 세훈&찬열이 전곡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자작곡도 수록했다. 그동안 세훈은 엑소 콘서트에서 공개한 솔로곡 ‘Go’(고) 작사에, 찬열은 엑소 앨범 타이틀 곡 ‘Love Shot’(러브 샷)과 ‘Ko Ko Bop’(코코밥), 수록곡 ‘가끔 (With You)’ 등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자랑해 새 앨범에서 선사할 음악에 기대를 높인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왓 어 라이프’는 유니크한 플럭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세훈&찬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세훈&찬열은 데뷔 앨범 발매 당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