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음악방송 없이도 팬들과 활발한 소통 화제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에일리 / 사진= 에일리 ‘스탭의 시선’ 영상, SBS ‘본격연예 한밤’, ‘Room Shaker’ 댄스 포커스 영상 캡처

가수 에일리가 출구 없는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 2일 두 번째 정규앨범 ‘butterFLY’(버터플라이)의 타이틀곡 ‘Room Shaker’(룸 셰이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에일리는 컴백과 함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이 좋아할만한 콘텐츠를 기획해 팬 콘텐츠 영상 ‘스탭의 시선’을 공개하고 있다. 해당 영상 속 에일리는 무대 위 프로다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 등을 뽐내거나, 연습실에서의 햄버거 먹방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팬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Room Shaker’ 뮤직비디오 현장 및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모두 공개해 소소하면서도 귀여운 모습들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팬들을 위한 에일리의 소통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발매 당일 팬 쇼케이스를 마친 후 SNS 플랫폼을 통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 에일리는 팬 쇼케이스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과 실시간으로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등 아쉬움도 달랬다.

이외에도 에일리는 ‘Room Shaker’ 댄스 포커스 영상을 통해 앞서 보여준 친근한 모습과 180도 다른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 격렬한 퍼포먼스로 ‘퍼포먼스퀸’의 면모까지 잊지 않았다.

“앞으로도 무언가에 도전하며 열심히 하는 에일리가 되겠다”는 말처럼 에일리는 기획적인 콘텐츠와 게릴라 이벤트 ‘에일리의 셰이킹 무브먼트’ 등 수많은 창구로 팬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