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김우석, 2배속부터 직캠까지 팬심 저격…‘인기 최정상’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프로듀스 X 101′ 김우석 직캠 영상 캡처.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의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콘셉트 평가 직캠이 화제다.

지난 9일 ‘프듀X’ 측은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 무대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평가 무대에 오른 31명의 연습생들의 직캠 영상이 차례로 공개되며 국민 프로듀서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이를 증명하듯 ‘프듀X’ 연습생들의 직캠이 네이버TV 인기 동영상 순위를 장악했다.

공개된 직캠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김우석이다. 김우석은 조회수와 함께 좋아요 수까지 최정상을 차지했다. 또 다른 티오피미디어 연습생 이진혁도 인기 동영상 순위 상위권에 안착했다.

두 사람은 앞서 진행된 2차 순위 발표식에서 나란히 1,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연습생이다. 김우석과 이진혁은 이번 콘셉트 평가에서 각각 ‘U GOT IT(유갓잇)’과 ‘움직여’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 번 더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콘셉트 평가 2배속 댄스 영상에서도 김우석과 이진혁은 안정적인 퍼포먼스로 경력직 연습생의 저력을 보여줬다.

2010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 우신과 웨이로 활동을 펼쳤던 김우석과 이진혁은 ‘프듀X’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의 3차 순위 발표식 결과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프듀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