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크러쉬 “비와이에 20일만 받은 답장…‘새해 복 많이 받아’”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크러쉬(첫 번째 사진 왼쪽부터), 비와이. /사진제공=KBS2 ‘해피투게더4’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 비와이가 크러쉬를 향한 짝사랑을 고백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해투4’는 ‘전국 짝꿍 자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서민정, 신지, 김종민, 지상렬, 크러쉬, 비와이가 출연해 절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크러쉬와 비와이는 내는 음원마다 대박 행진을 걷는 힙합계의 거물. 함께 ‘제로백’이라는 듀엣곡을 낼 정도로 음악적 교류가 깊은 절친이기도 하다. 이날 비와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쌍방향이 아니라 자신의 짝사랑이라고 고백했다.

공개된 크러쉬와 비와이의 메신저 캡처 사진에는 비와이의 말대로 그의 일방적인 질문들로 채워져있었다. 심지어 비와이는 “한 번은 문자를 보내고 20일 만에 답장을 받았는데, 답장 내용이 ‘새해 복 많이 받아’였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비와이는 크러쉬가 자신을 싫어하는 건 아닌가 오해까지 했다고 한다. 비와이는 크러쉬가 자신을 싫어할 것이라고 추측한 이유를 털어놓았다. 이에 대해 크러쉬는 해명하기도 했다.

이런 크러쉬와 비와이에게도 공통점이 있었으니, 바로 걸그룹 레드벨벳을 좋아하는 것. 레드벨벳을 사이에 둔 두 사람은 MC들의 기습 질문에 “절대 양보 못한다”고 팽팽하게 대립했다. 과연 크러쉬와 비와이가 물러설 수 없었던 이 분야는 무엇일까, 이렇게 대립하는 두 사람의 관계는 짝사랑에서 쌍방향 사랑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

‘해투4’는 오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