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차예련, ‘여자플러스3’서 신혼집 최초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여자플러스3’ 영상./사진제공=SBS플러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 ‘여자플러스3’에서 배우 차예련이 다이어트 비법과 신혼집을 최조 공개한다.

평소 자신의 SNS에 집밥 영상을 올리며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인 차예련은 출산 후 25kg를 감량할 수 있던 비법은 ‘집밥’이라며 신혼집에서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본격적인 요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차예련의 깜짝 손님이 찾아온다. 그의 절친은 배우 박시연이다. 민낯을 불사하며 나타난 그는 “예련이가 해주는 밥은 항상 옳다”며 차예련과의 오랜 친분을 과시한다. 박시연은 차예련이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계속 카메오처럼 등장해 요리 도우미를 자처한다. 차예련이 박시연과 함께 준비한 다이어트 식단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차예련은 잠들기 전 항상 한다는 ‘딥 클렌징’ 방법을 공개한다. 지난 주 최화정의 클렌징 방법에 이어 차예련의 딥 클렌징 방법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자플러스3’는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로, 매주 3MC 최화정, 차예련, 김호영이 자유로운 토크와 함께 뷰티라이프스타일 정보들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오후 9시 SBS MTV에서 방송 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