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솔로 앨범 ‘City Lights’ 선주문만 40만 장 ‘막강 파워’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엑소의 백현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백현의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가 선주문량 40만장을 돌파했다.

오는 10일 발매되는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는 선주문 수량만 총 40만 1545장(7월 8일 기준)을 기록하며 백현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백현은 퀸터플 밀리언셀러, 국내 누적 음반판매량 1000만장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운 엑소의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다양한 협업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반, 음원 모두 강력한 흥행 파워를 입증해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백현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시티 라이츠’에는 로맨틱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곡 ‘유엔 빌리지(UN Village)’를 비롯해 ‘스테이 업(Stay Up)’, ‘벳차(Betcha)’ ‘아이스 퀸(Ice Queen)’ ‘다이아몬드(Diamond)’ ‘사이코(Psycho)’ 등 6곡으로 구성돼 백현의 뛰어난 보컬과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백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발매 당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