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X 101’ 콘셉트 평가 무대, ‘엠카’서 다시 만난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프로듀스 X 101’ 콘셉트 평가 무대 사진./사진제공=Mnet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 X 101’ 콘셉트 평가 레전드 무대를 다시 만난다.

지난 5일 방송된 ‘프로듀스 X 101’에서 콘셉트 평가를 진행했다. 여기서 각기 다른 매력을 갖춘 다섯 개의 신곡 무대가 공개됐다. 연습생들은 비주얼과 실력 모두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국민 프로듀서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평가곡 음원 도 공개와 동시에 빠른 속도로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이 다시 한 번 무대에 오를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자다우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으로 콘셉트 평가에서 1등을 차지한 퓨처 EDM 댄스 장르곡 ‘U GOT IT’ 무대는 물론 메인스트림 팝 장르 ‘움직여(Prod. by ZICO)’와 펑키 레트로 댄스 장르 ‘이뻐이뻐’, 알앤비 댄스하우스 장르 ‘Monday to Sunday’, 퓨처 펑크 장르 ‘Super Special Girl’까지 다섯 곡의 무대가 모두 펼쳐진다.

선배 아티스트들과 같은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값진 자리인데다가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다시 한 번 눈도장을 찍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기에 연습생들은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