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나희의 즐거운 비명···방송·행사·광고·홈쇼핑 러브콜 쇄도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개그우먼 김나희./사진제공=타조엔터테인먼트

개그우먼 김나희가 방송, 행사부터 광고, 홈쇼핑까지 쏟아지는 러브콜에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9일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종영 후 각종 방송 및 행사,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김나희를 향한 섭외 요청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김나희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가수 못지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끼를 발휘하며 최종 TOP 5에 들었다.

현재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자들과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인 김나희는 지난 4일 백령도를 방문해 문화 소외 지역 자선공연도 펼쳤다. 다음날에는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남산자유센터 행사 무대에 올랐고 6일 창원, 7일 의정부에서 열린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주말 내내 쉴 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재치 있는 입담에 사랑스러운 비주얼까지 겸비한 김나희는 뷰티 제품 홈쇼핑에서도 폭 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나희가 특별 쇼 호스트로 출연한 방송에서 이 제품은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에만 4회 출연이 예고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나희는 오는 8월까지 이어지는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빠짐없이 참여할 예정이며 예정된 방송 및 행사 스케줄도 활발하게 소화할 계획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