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김장훈 “고마운 안티팬 위해 콘서트 특별 할인 이벤트 준비 중”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비디오스타’ 김장훈. /사진제공=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김장훈이 안티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개척자 특집, 방송가 콜럼버스의 재림’으로 꾸며져 김장훈, 브루노, 보쳉, 임은경이 출연해 근황을 소개한다.

김장훈은 최근 녹화에서 “‘비디오스타’가 6~7년 만의 예능 출연”이라며 오랜만의 방송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내비쳤다. 공백기 동안 소극장 100회 공연을 목표로 콘서트를 해왔다는 김장훈은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숲튽훈’에 대해 입을 열었다.

‘숲툱훈’은 공연 중 ‘생목’ 발성을 하는 김장훈을 부르는 다른 이름으로, ‘숲튽훈 노래 모음 영상’은 최근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장훈은 “처음에는 안티팬들이 나를 조롱하려고 만든 영상”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송 활동이 없는 동안 홍보를 해 준 고마운 안티팬들에게 “절대 팬이 되지 말고 계속 ‘숲튽훈’ 영상을 만들어 달라”며 쿨한 면모를 보였다. 심지어 ‘공연의 신’답게 안티팬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촬영 현장에 폭소가 터져나왔다.

김장훈은 자신을 둘러싼 여러 논란에 대해서도 “앞으로 제멋대로 살지 않겠다”고 솔직한 심경을 내비쳤다.

김장훈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는 9일 오후 8시 30분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