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이석훈, 붕어빵 아들 공개…문희준 딸 잼잼과 ‘귀염뽀짝’ 일상

[텐아시아=우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 이석훈 / 사진제공=KBS

가수 문희준의 딸 잼잼이가 누나가 된다.

7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문희준의 집에 이석훈과 그의 아들 주원이 방문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각자 아이를 안고 있는 문희준과 이석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잼잼이는 처음 본 동생이 반가운지 눈을 반짝 빛내며 웃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처음 보는 아기의 환한 미소는 잼잼이 마음뿐만 아니라,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도 사로잡는다. 마지막 사진에선 잼잼이가 조그마한 동생이 신기한 듯 어루만지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문희준은 절친한 가요계 후배 이석훈을 집으로 초대했다. 아직 돌도 안 지난 이석훈의 아들에게 잼잼이가 쓰던 물건을 물려주기 위한 것. 이석훈은 자신을 쏙 빼닮은 아들 주원이와 함께 등장해 희준 아빠와 잼잼이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잼잼이는 갑자기 등장한 동생 앞에서 ‘듬직잼’으로 변신, 아기를 알뜰살뜰히 돌봤다. 어린 아기가 자신보다 더 어린 아기를 챙기는 모습이 현장에 있는 모두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잼잼이는 주원이의 무발목에 제대로 꽂혔다고 한다. 오동통한 무발목에 홀릭 된 잼잼이가 어떤 일들을 펼칠지, 귀여움과 귀여움이 만나 더욱 큰 귀여움을 발산할 잼잼이와 주원이의 훈훈한 케미는 어떨지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