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이번 신곡은 ‘샤워’…스포일러 영상만으로 ‘궁금증 폭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노라조 ‘샤워’ 스포일러 영상./사진제공=마루기획

가수 노라조가 ‘샤워’로 컴백한다.

노라조는 6일 오전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베일에 가려져 있던 신곡 타이틀명이 적혔있었다.

공개된 영상 속 노라조는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콘셉트로 신곡을 소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조빈과 원흠은 얼굴을 반반 섞어 의미심장한 목소리로 “샤워”라고 외쳤고, 두 사람은 시원하게 샤워했다. 이어 다 같이 “샤워”라고 외치며 이번 신곡 제목이 ‘샤워’ 임을 유추할 수 있게 했다.

노라조는 데뷔 이후 ‘슈퍼맨’ ‘카레’ ‘고등어’ 등 중독성 강한 노래들을 그들만의 파격적이면서도 유쾌한 콘셉트로 소화했다.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명실상부 콘셉트 장인으로 거듭났다.

지난해 8월에는 새 멤버 원흠을 영입하고 ‘사이다’를 발표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의상에 머리 위 사이다 캔을 올리는 반전 콘셉트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노라조는 믿고 보는 퍼포먼스 듀오로 빠르게 자리매김하며 행사 및 페스티벌 섭외 0순위로 거듭난 것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여름 ‘사이다’로 시원한 활약을 보인 노라조가 올 여름은 ‘샤워’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연신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7월 중으로 컴백을 예고한 노라조는 새 싱글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