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의 스타일링 따라잡기, 청남방 스타일링

가을 단풍이 제철인 지금 날씨가 어느덧 춥게 느껴지네요.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모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가 청남방인데요 . 이너나 아우터로도 활용가능한 청남방 스타일링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소녀시대의 공항패션에도 자주 등장하는 청남방. 우리가 데일리룩으로 청남방과 흰티 블랙팬츠를 매치시킨다면 세련됨과 빈티함을 동시에 주어 편안한 스타일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숏팬츠를 입던 긴 스키니를 입던 잘어울리는 스타일링임은 확실합니다.

데님의 장점은 날이 추우나 더우나 다 활용할수잇다는 점인데요. 요즘처럼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 질때는 쟈켓이나 가디건이랑 레이어드 해서 입어도 참예쁜거같아요. 외출시 다니다가  좀 덥다싶으면 아우터를 살짝 벗어도 좋을것같네요 아웃웨어로 입어도 좋고,인어로 입어도 좋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헐리웃 패션트렌드 셰터 리한나도 청남방을 많이 사랑하나 봐요 . 청남방에 카무플라쥬티에 스냅백을 착용해서 빈티지한 룩으로 입는가하면 헉! 소리가 날만큼 타이트한 부디스커트에 슬림핏 청남방까지 입었네요. 또 청블루의 클러치로 은근히 센스있는 포인트를 줬고 다소밋밋할 수 있는 리한나의 데일리룩에 청남방을 허리에 묶어 주니 무난한 패션이지만 포인트가 잡흰룩을 완성하였습니다 . 청남방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다양한 변신이 가능합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원하실때는 깔끔하고 귀여운 미니원피스위에 살짝 걸쳐 보세요. 걸리쉬한 느낌이 묻어나면서 사랑스런 소녀의 감성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청남방과 화려한 패턴의 의상은 은근 매치가 잘 되어서 청남방안에 화려한 패턴이나 레이스 소재의 의상을 입으면 좀더 여성스러운 룩이 되니 참고해 주세요. 편안한 면바지와 청남방의 만남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화이트 컬러의 바지는 화사한 느낌을 주니 색상의 매치가 좋아 보이는 스타일링이예요. 평범한 스타일링에서 조금더 멋을내고 싶다면 소매부분을 걷어서입게 되면 아무것도 아닌것같지만,굉장히 느낌이 다르답니다 .

청남방이 길이가 좀 길다면 보이시와 청순함이 공존하는 하의실종 청원피스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해요.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쓰면 더욱스타일리쉬 해보이니 소품활용도 적극적으로 하시고 원피스로 입을 경우 스택힐은 워스트로 등극할수 있으니 플랫슈즈나 옥스퍼드화 등이 좋습니다. 백은 숄더와 크로스로 메는백을 선택하신다면 실용성을 높일 수 있을 거예요.

글. 스타일리스타 이은아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