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할래?GG’ 김소혜, 아이오아이 재결합 앞두고 숨겨온 춤실력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같이할래?GG’ 예고 영상./사진제공=채널A

6일 방송되는 채널A ‘같이 할래? GG’에서 GG게임단은 인천 외국어고등학교로 찾아가 학생들과 게임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게임 대결에 앞서 B1A4의 공찬과 가수 소혜가 댄스 실력을 뽐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특히 GG게임단 게임 여신으로 맹활약 중인 소혜는 10월 컴백을 앞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답게 그 동안 갈고 닦은 춤 실력을 마음껏 선보인다.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DDU-DU DDU-DU)’를 완벽 재현한 소혜의 몸짓에 학생은 물론 선생님들까지 열광을 금치 못했고, 여기에 공찬의 댄스까지 더해지며 달아오른 무대의 열기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어 GG게임단은 최종 게임대결 종목이 평소 자신들이 가장 자신 있어 하던 ‘격투 게임’인 걸 확인하고 승리를 확신한다. 하지만 대진운이 따라주지 않아 첫 게임부터 최약체 데프콘이 교내 격투 게임 대회 우승 학생과 맞붙어 처참한 패배를 맛본다. 또 상대 학생의 당돌한 태도에 데프콘은 실신직전까지 가는 상황도 벌어져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GG게임단의 승패여부는 이날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같이 할래? GG’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