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백령도 콘서트, 오늘(5일) 네이버 V스페셜로 공개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미스트롯’ 백령도 콘서트.사진제공=컬쳐팩토리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트롯걸들이 백령도까지 무대를 넓혀 트롯의 맛을 선물했다.

지난 4일 백령 종합운동장에서 ‘미스트롯’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가 열렸다. 약 7000여 명이 운집해 트롯걸들을 향한 인기를 증명했다.

콘서트에 앞서 12명의 트롯 여신은 백령도에 도착과 동시에 요양원과 경로당을 방문했다. 이들은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즉석에서 노래를 열창했다.

‘미스트롯’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는 송가인의 오프닝 무대로 시작됐다. 송가인과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숙행, 두리, 김희진, 김소유, 강예슬, 하유비, 박성연은 개인부터 듀엣, 단체 등 보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거리는 수밖에 없는 흥 폭발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옹진군수의 ‘비내리는 고모령’ 무대는 신선한 즐거움으로 백령도 평화 무료 콘서트를 빛냈고, 12명의 트롯 여신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은 사연과 노래를 선정해 즉석에서 무대를 꾸몄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6일 창원, 7일 의정부, 13일 부산, 14일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서 무대를 잇는다.

또한 ‘미스트롯’ 평화 무료 콘서트의 뜨거웠던 현장은 5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네이버 V 스페셜로 공개될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