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그룹’ CIX, 데뷔 쇼케이스 티켓 매진+서버 마비 ‘엄청난 파급력’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CIX 데뷔 쇼케이스 포스터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배진영 그룹’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쇼케이스 티켓 예매로 파급력을 자랑했다.

지난 4일 CIX(씨아이엑스)는 데뷔 기념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의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이날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 CIX의 데뷔 쇼케이스는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1만 6천여 명이 동시 접속해 서버가 마비됐다. 이어 30초 만에 SK핸드볼경기장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대기자만 5천 여명이 몰렸다.

앞서 CIX는 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HELLO(안녕)’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기에 ‘1부작. 안녕, 낯선사람’이라는 뜻의 ‘Chapter 1. Hello, Stranger’가 부제로 적혀있어 팬들로 하여금 연부작 시리즈를 추측하게 만들었다.

스케줄러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섯 멤버의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 단체 콘셉트 이미지, 앨범 프리뷰,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차례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스케줄러 이미지만으로도 대중의 기대가 폭발적인 가운데, 초호화 프로듀서 군단이 퀄리티를 높인 CIX의 데뷔 타이틀곡 무대 또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IX는 오는 23일 데뷔 앨범 ‘HELLO’를 발매한다. 또 2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쇼케이스 ‘안녕, 낯선사람’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