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X방탄소년단 슈가 ‘We don’t talk together’, 실물 음반으로도 만난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헤이즈의 ‘위 돈 독 투게더’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스튜디오 블루

가수 헤이즈(Heize)의 새 싱글이 피지컬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헤이즈는 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피지컬 음반 구성 및 사양을 공개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피지컬 음반에는 실물 CD를 비롯해 36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미니 포스터, 다양한 종류의 포스터 엽서, 가사 이미지 등이 패키지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싱글로는 이례적인 피지컬 음반인 만큼, 헤이즈가 팬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준비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와 슈가가 작사를 슈가, 헤이즈, 엘 캐피탄(El capitxn)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협업은 양사 스태프들의 음악적 교류와 추천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헤이즈는 슈가와의 첫 협업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