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DREAM.TXT’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뉴욕 한복판서 첫 거리 공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ONE DREAM.TXT’ 스틸./사진제공=Mnet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뉴욕 한복판에서 특별한 거리 공연을 펼친다.

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net ‘ONE DREAM.TXT’ 2회에서는 북미 쇼케이스를 위해 미국으로 떠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본격적인 뉴욕 생활이 시작된다.

LP 전문 레코드숍을 방문한 다섯 소년들은 서로에게 선물할 음반을 찾아 나선다. 올드팝부터 힙합까지 고민을 거듭하며 선택한 5인 5색 취향저격 음반이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음악과 함께라면 어디에서나 넘치는 흥으로 멤버들마저 부끄럽게 만든 주인공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각자 작성했던 드림 리스트를 차근차근 이뤄간다. 뉴욕에서의 둘째 날 이룰 꿈은 휴닝카이의 ‘비긴 어게인’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휴닝카이를 사로잡은 영화 ‘비긴 어게인’ 속 공연 장면들을 재연한다. 꿈의 설계자이자 디테일 끝판왕인 휴닝카이 감독 아래 멤버들은 영화와 같은 배경을 무대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 ‘별의 낮잠’을 노래한다.

즉석에서 합류한 연주자들과의 환상적인 호흡과 낯선 도시에서 떨림을 안고 노래하는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생애 첫 거리 공연은 어떤 모습일지, 뉴욕 감성으로 재탄생한 ‘별의 낮잠’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비밀일기 열쇠도 공개된다. 꿈꾸던 일을 해낸 이 날, 멤버들이 직접 남긴 감상과 생생한 뒷이야기도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