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드디어 결혼…神도 못 막은 사랑

[텐아시아=우빈 기자]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 / 사진제공=KBS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의 신혜선과 김명수가 결혼식을 올린다.

4일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이 이연서(신혜선 분)와 단(김명수 분)의 결혼식을 공개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어떤 운명이 닥쳐올지 예상할 수 없어 슬픈 이연서와 단의 결혼식에 시청자들은 눈을 뗄 수 없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서와 단은 각각 순백의 드레스와 블랙 턱시도를 입은 채 나란히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많은 하객들의 축하도 하늘의 축복도 없지만, 이연서와 단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하다. 서로를 소중하게 바라보고, 또 사랑스럽게 입을 맞추는 이들의 모습이 눈부신 케미를 발산한다.

무엇보다 이날 이연서와 단은 갑작스러운 돌풍, 돌발 상황 등 마치 누군가가 방해하는 듯한 어려움 속에서도 보란 듯이 행복하게 결혼식을 진행한다. 시청자들은 죽음, 희생, 소멸 등 이들을 둘러싼 운명을 알기에 그들의 결혼식을 더욱 애틋하게 지켜볼 수밖에 없다. 과연 결혼식 이후 이연서와 단의 로맨스는 과연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

이와 관련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신혜선과 김명수가 각각 이연서와 단 캐릭터 그 자체라고 봐도 될 정도로 높은 몰입도를 보여주고 있다”며 “이 특별한 결혼식이 이연서와 단에게 어떤 의미를 갖게 될지, 또 어떤 변화를 불러오게 될지,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