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R LIVE·팔로알토·조원우·UV 등,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출격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하이-파이브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오픈리뷰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의 라인업이 4일 공개됐다.

롯데 주류의 Coor’s Light(쿠어스 라이트)와 함께 할 이번 페스티벌에는 UV(유브이), 영비, Jvcki Wai(재키와이), Osshun Gum(오션검), 한요한, 제시, DPR LIVE,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조원우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5주간 10회에 걸쳐 선보이는 풀파티(Pool Party)이다. 금요일에는 DJ 공연으로, 토요일에는 DJ 공연과 대세 아티스트들의 LIVE 무대로 즐거움을 배가할 예정이다.

먼저 7월 20일에는 즐겁게 음악하고 노는 사람들이라 자신들을 소개하는 듀오 ‘UV(유브이)’가 참여한다. 지난해 ‘하이-파이브 페스티벌’에 참여하기도 했던 UV는 평범함을 거부한 유쾌한 무대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출연을 확정했다.

7월 27일에는 영비, 재키와이, 오션검, 한요한이 참여한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싱한 ‘띵’이라는 곡으로 2019년 상반기 음원차트를 점령한 그들의 화끈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8월 3일에는 월드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트렌디 음악 강자 대세 래퍼 ‘DPR LIVE(디피알 라이브)’가 참여하여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8월 10일에는 제시가 풀파티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로 에너지 넘치는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8월 17일에는 국내 힙합의 명가 하이라이트 레코즈의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조원우가 출동한다.

‘하이-파이브 페스티벌(HI-5 Festival)’의 얼리버드 시즌권은 매진됐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