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8월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키링과 떠나는 소풍”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위키미키 데뷔 2주년 팬미팅 포스터 / 사진제공=판타지오뮤직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오는 8 10일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위키미키는 지난 3일 데뷔 2주년 팬미틴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 공식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자유분방한 해피 에너지를 발산하는 위키미키 여덟 명의 모습이 담겼다환한 미소의 위키미키는 마치 키링(위키미키 팬클럽)과 함께 피크닉을 떠나는 듯한 설렘 가득한 얼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키미키의 팬미팅은 데뷔 2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다특별한 의미를 지닌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위키미키 멤버들 역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판타지오뮤직 관계자는 “2017 8 8일 데뷔한 위키미키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데뷔 2주년을 맞이한다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준비한 자리인 만큼 위키미키와 키링만의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위키미키의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티켓은 오는 8일 월요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