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라이브 콘서트 개최 “4년 전과 같은 마음으로 기다리겠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잔나비 ‘Fools on the Hill’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페포니뮤직

밴드 그룹 잔나비가 라이브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잔나비(최정훈·김도형·장경준·윤결)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현대카드 Curated 57 잔나비 콘서트 [Fools on the Hill(풀 온 더 힐)]’을 개최한다.

‘현대카드 Curated’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She’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등 잔나비의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공연 제목 ‘Fools on the Hill’은 2015년 언더스테이지 앞에서 버스킹을 진행했던 신인 시절과 똑같은 마음으로 관객들을 기다리겠다는 잔나비의 마음이 담겼다.

또한 공연 당일에는 잔나비의 정규 2집 ‘전설’을 바이닐(VINYL) 앨범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닐 앨범은 일명 ‘레코드판’ ‘LP’로도 혼용되며 턴테이블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바이닐 앨범은 공연 예매자에 한해 당일 현장 추첨으로 400장 한정 판매되며 추후 다른 유통 채널을 통해 추가 판매될 예정이다.

잔나비의 라이브 공연 ‘Fools on the Hill’ 티켓은 오는 5일 오후 6시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