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아론, 영화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X제이크 질렌할 만나 인터뷰

[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아론과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 / 사진제공=플레디스, 카카오페이지

그룹 뉴이스트의 아론이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주역들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아론이 최근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출연한 배우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한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론은 브라운 계열의 캐주얼한 수트를 입고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의 편안한 웃음을 이끌어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아론과 함께 두 사람이 한국식 손하트를 하는 모습은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웃음을 짓게 만든다.

아론은 학창시절 저널리스트를 꿈꿨던 만큼 이번 인터뷰를 통해 깔끔한 진행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뛰어난 영어실력으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여러 에피소드는 물론 한국에서의 다양한 추억까지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유도했다고 전해져 세 사람이 함께한 인터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아론이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과 함께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인터뷰 영상은 오는 5일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탭, 다음 앱을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