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X방탄소년단 슈가, ‘We don’t talk together’ 티저 공개…호기심 ‘UP’

[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헤이즈의 ‘위 돈 독 투게더’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스튜디오 블루

가수 헤이즈(Heize)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헤이즈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2차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두운 밤 아무도 없는 한적한 길 한가운데 서있는 헤이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헤이즈 앞 의자에 앉아 있는 인간 해골 모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앞서 공개된 싱글 발매고지 티저에도 그려졌던 해골이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다시 한 번 등장했다. 이에 신곡 ‘위 돈 톡 투게더’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헤이즈의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방탄소년단 슈가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헤이즈와 슈가가 작사를 슈가, 헤이즈, 엘 캐피탄(El capitxn)이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협업은 양사 스태프들의 음악적 교류와 추천으로 이루어졌다. 헤이즈는 슈가와의 첫 협업을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을 리스너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헤이즈와 슈가가 공동 프로듀싱 작사·작곡한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