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오늘(29일) ‘음악중심’서 컴백… ‘불나방’+ ‘HATE’ 최초 공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은지원./ 사진제공=YG

가수 은지원이 MBC ‘쇼 음악중심’에서 ‘불나방’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은지원은 오늘(29일) 오후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 무대에 올라 새 정규 앨범 ‘G1’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 무대를 펼친다. 수록곡 ‘HATE’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정통 힙합을 표방하는 은지원의 음악색깔을 유지하면서 위너 송민호의 작사-작곡 참여로 트렌디한 힙합 감성을 덧입혔다.

젝스키스가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컴백 무대에 기대감이 더욱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불나방’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엠넷 등에서는 1위를 수성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은지원 신보 ‘G1’은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등 11개 지역 1위를 달성하며 해외 인기를 입증했다.

은지원은  ‘쇼! 음악중심’에 이어, 30일 SBS ‘인기가요’ 무대에도 오른다.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방송 등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 27일 오후 6시, 28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