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왜 그러나 몰라”…’미우새’ 2집 가수 박수홍, 단독 콘서트 개최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미운우리새끼’./ 사진제공=SBS

SBS ‘미운 우리 새끼’의 박수홍이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을 알린다.

30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박수홍의 깜짝 소식에 녹화장이 발칵 뒤집힐 예정이다.

1집 ‘Sorry Mom’’을 시작으로 올해 3월 손헌수와 발매한 2집까지 못다 이룬 가수의 꿈을 실현하며 개가수의 길을 걷고 있는 박수홍. 이날 방송에서는 나름(?) 2집 가수 박수홍의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이 전해져 母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한다.

박수홍 어머니는 아들의 콘서트 소식에 “무슨 콘서트를 해요? 걔는 대체 왜 그러나 몰라” 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어머니조차 전혀 모르고 있던 사실이었던 것.

이어 신동엽은 이미 티켓이 오픈됐다는 사실을 전하며 충격적인 티켓 판매 현황을 공개해 더욱 놀라게 했다. 이에 어머니들은 “티켓 사서 꼭 가겠다””라며 콘서트 방문 의지를 불태워 폭소를 자아냈다.

오는 7일 개최되는 박수홍의 첫 단독 콘서트에는 박경림, 윤정수, 배기성, 이동우, 손헌수 등 수홍의 절친들이 총출동한다는 후문이며,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라고 한다.

어머니까지 깜짝 놀라게 한 박수홍의 첫 단독 콘서트 소식은 오는 30일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