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이시언, 성훈 집 첫 방문에 이 친근함은 무엇? 얼트리오 ‘케미’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사진=MBC 방송화면

배우 이시언이 MBC ‘나 혼자 산다’ 6주년맞이 운동회에서 기상천외한 허당 면모를 발산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은 이른 아침부터 기안84와 함께 성훈의 집을 급습했다. 운동회 준비를 함께 하며 오랜만에 만난 얼트리오의 브로맨스 케미를 발산했다.

또한 너무 익숙한 듯(?) 첫 방문한 뉴얼 하우스에서 “머리 좀 감으면 안되냐? 못 씻었어 너네 집에서 씻으려고”라며 익숙하게 씻는 능청스러움과 뻔뻔함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성훈이 준비한 옥수수를 맛보며 “이게 뭐야? 옥수수가 왜 바삭바삭 거려? 왜이래”라며 처음 접하는 저세상 옥수수 식감에 놀라 폭풍 디스를 퍼붓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경기 전 상대팀에게 활력(?) 넘치는 응원을 펼쳐 사회자로부터 응원점수까지 획득하며 불꽃 승부욕을 보여주기도 했다. 상대 팀이 이기자 응원 점수라도 받기 위해 정체불명의 춤을 추는가 하면, 같은 팀인 김충재가 낮은 높이의 림보를 통과하자 자신이 넘은 것처럼 기뻐하는 리액션을 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시언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